2019.08


뭔가 주제가 없이 남은 사진들 모아서 한꺼번에 올리는 글



여행가서 과일을 항상 많이 먹어야겠다고 싱가포르 푸드코트에서 이것저것 먹었던 과일인데

확실히 더운나라라 그런지 맛있었다. 파인애플 그리고 멜론



밥은 뭐 이렇게 많이주는거야. .순전히 치킨 하나만 보고 시킨건데

그리고 고수는 디폴트로



즉석에서 갈아주는 사과주스가 그렇게 맛있어서 두 잔이나 먹었다





마일로 매니아...라고 자처했지만

이제는 안 먹을 것 같다

마일로를 너무 많이 사왔고 다 먹다보니 살이 쪄버려서









일본 브랜드인 돈키호테가 싱가포르에도 있었는데

여기는 돈돈 돈키(동키)로... 그냥 슈퍼마켓이다















왜이렇게 사과가 맛있는지.. 원래 사과는 추운데서 나는 겨울과일이 아니었던가?

아무튼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당도가 평소에 먹는 사과와 비교할 것이 못 된다





이렇게만 보면 싱가포르가 아니라 여기가 뉴욕인가 착각이 들 정도다

(이 사람은 뉴욕에 가 본 적이 없다)















배고픈데 뭘 못 먹어서 급하게 때우게 된 서브웨이

외국 서브웨이라고 다를 건 없지만, 역시 맛있다. 브라우니도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