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29 후쿠오카현 신구쵸


이 섬에는 고양이가 볼거리의 전부가 아니다

마을을 벗어나면.. 작은 섬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작은 섬이지만 언덕도 있고 호수도 있는 그런 섬이다..



길을 가다보면 마을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바꿔서 말하면 눈에 보이는 마을이 전부다



사실.. 시간의 여유가 있으면 가는 것을 추천한다

그런데도 나는 시간의 여유가 별로 없었음에도 궁금해서 가 보았다

걸어서 가면 20분정도 걸리는데.. 11월의 끝자락이었음에도 불구하고 20도에 육박하는 날씨가 고역이었다



메가네이와(안경바위)

이거 보러 갔다..




나가이하마라고 불리는 자갈 해안은 꽤 멋진 곳이라서

뭔가 모자람이 있다면 와 볼 만한 곳이다



이곳엔 고양이 말고도.. 저거 솔개인가 매인가?..아무튼 저런 새들도 많이 볼 수 있다



휴일인데 같이 놀 친구가 없어서 심심하겠다..라고 멋대로 생각해본다

누구에게는 관광지. 누구에게는 일상..



날씨가 더 좋은날에 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계속 남는다

여행 3일 내내 날씨가 좋지 않다기에...하지만 비가 왔으면 이런 사진도 못 남겼을것이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 본다



보기 힘든 백묘를 봤다



절대 피하지 않는 고양이

누구나 모델이 될 수 있다




또아리를 튼 모습이 귀엽다..

한마리 가져다가 키우고 싶을 정도로




←  ←



↓  ↓



15분뒤면 배 시간때문에 이곳을 떠나야 한다..

고양이들도 아쉬운지.. 낯선 이방인도 잘 받아준 고양이들을 뒤로 하고 떠난다






시골에 있는 자동판매기지만 있을 것은 다 있다



2시간동안의 짦은 시간이었지만 즐거웠던.. 시간적 여유가 있었다면 하루밤쯤은 여기서 보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시 커뮤니티 버스를 타고 훗코다이마에역으로. 

다음은 후쿠오카로 돌아가는 것이 아닌, 키타큐슈로 갈 것이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