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05 싱가포르 뉴튼


이날 점심은 칠리크랩을 한번 먹어보자는 강한 의지로..

뉴튼 푸드센터로 멤버들을 모았다



MRT 뉴튼 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뉴튼 푸드 센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뉴튼 푸드센터의 분위기.. 뭔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든다



왜이리 사람이 없지? 오후 1시가 넘은 시각인데 말이다..

물어보니 최소 2시~3시는 넘어야 영업을 하며 주로 밤에 영업을 하는가 보다

우리가 찾는 크랩요리집은 2시 이후에나 볼 수 있었고



그래도 뭔가 아쉬워 다른 것을 먹기로 결정!

마침 성업하고 있는 힌두요리 전문점에서 주문하기로 했다



다른 식당도 영업을 하고 있었고 현지인들은 그곳에서 식사를 한다



약간은 꺼려지는 비쥬얼..



어쨌든 우리는 요리를 주문했다

볶음밥. 적당히 잘 볶아진 맛이 좋았다



tulang 이라는 요리

tulang이라는 것은 그냥 뼈..라는 뜻이고

매운 양념이 들어간 양고기 음식이다


그냥 매운 족발을 먹는 친숙한 맛이었다

굿초이스!



3불을 주고 산 생과일 주스

정말 과일을 통째로 갈아 넣었다



멤버들에게 호평받은 빵(?)

프라타라는.. 마치 난과 비슷한 식감인데 조금 더 눅눅하다

아까 그 양고기 매운소스를 찍어먹으면 좋다



이건 치킨요리.. 이름은 모르겠다

치킨을 양파와 양배추와 볶은 요리인데.. 상당히 친숙한 맛이다

밥반찬으로 먹으면 딱!



사진을 찍어달라며.. 홍보좀 해달라고.. 

그 모습이 멋지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