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2 대구광역시 중



포항에서 출발한 우리는 대구에 도착했다

동성로나 간단하게 구경 하다가 서울에 올라갈 예정이었다

나는 매번 명절때마다 대구에 가지만 이렇게 따로 시간을 내서 대구 시내를 돌아다닐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이렇게 따로 가는 것은 조금 특별하다


우리의 목적은 게임장에 가는 것도 있지만 그냥 동성로를 한 바퀴 돌아보는 기회도 가질 수 있었다













그 유명한 삼송빵집의 본점도 이곳에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그래서 그냥 한번 들어가보기로? 빵이나 하나 먹어볼까?









그 유명한 옥수수빵

일명 마약빵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렇게 본점에서 하나 먹어볼 기회도 가졌다

근데 내가 이걸 서울에서 먹어본 기억이 있었던가? ...



24시간은 짧기에, 그렇게 오래 있지 못하고 바로 서울로 올라가야 했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