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3 경기도 안양시



뜬금없이 보쌈이랑 보쌈김치가 먹고 싶어서 근처에 식당을 찾았는데 가까워서 찾아간

평촌 스마트스퀘어국수나루


다음 지도에는 정확한 위치가 아니라서 처음에는 잘못 찾아간 줄..

정확한 위치는 대한스마트타워 지하에 있다


이 동네가 오래된 곳은 아니라서 아쉽게도 오랫동안 영업하고 장사해온 식당은 아니다



이름이 국수나루인 것은 역시 이 집의 주력메뉴는 국수인 것이었다

메밀메뉴가 많은 것을 봐서 메밀국수 전문인 듯


메밀국수에 보쌈은 좋은 조합이지

하지만 우리는 그냥 보쌈이 먹고 싶어서 찾아온 케이스


뭔가 시간대를 놓쳐서일까 손님은 우리 뿐이었다

이 동네는 역시 평일에 사람들이 많고 주말에는 사람들이 거의 찾지 않는 듯

주변에 사무실이 많은 동네라서 그렇다


그래도 가게를 전세낸 것 같아서 좋았다







마늘보쌈 2인메뉴

보쌈김치는 없고 대신 보쌈속이라고 불리는 무김치가 있었다



무지막지한 마늘과 함께먹는 돼지고기는 정말 맛있었다





메밀막국수도 하나 시켜서 먹어보자



파전은 그냥 서비스로 주셨다

얇게 부친게 맛이 좋았다


이렇게 배터지게 먹은 일요일 저녁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