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07 타오위안시 다위안


버스는 한 시간이 채 안되어 타오위안 공항에 도착했다

왜 이렇게 날씨가 좋은지 다시 입국게이트로 가서 버스를 타고 돌아가고 싶었지만

나도 밥은 벌어먹고 살아야 하기 때문에 참았다



날씨가 너무 좋다

공항에는 약간 일찍 도착했다.. 구경도 할 겸



타이항공은 제1터미널에 있다

자기가 이용하는 항공편이 어느 터미널에서 뜨는지 꼭 확인을 해야 한다

공항 자체는 심플한 편.. 들어가기 전에 뭔가 살 것이 없는지 보자

지하에 푸드코트와 기념품 샵이 몰려 있다





여기있다 이지셩 베이커리

타이베이 시내에선 갈 짬이 안 나서 일부러 공항점으로 왔다

이곳에서 누가크래커를 사기로 했거든.. 예전에 잠깐 얻어서 맛만 봤었는데

그 맛이 너무 좋아서 이번 여행때도 사려고 했었다



이곳은 기본적으로 베이커리.. 빵집이기 때문에 빵이 메인이다

펑리수와 누가크래커는 메인이 아닌 듯 

하지만 주로 사가는것들은 이것이다. 선물하기 딱 좋거든



그 외에도 다양한 빵을 팔고 있었고

펑리수와 누가크래커는 시식도 해 볼 수 있다

펑리수도 꽤 괜찮았는데.. 여행 중에 사지 못했다면 이곳에서 사도 좋을 듯









1층에도 상점이 꽤 있는데 이곳에는 신동방이라는 브랜드가 많이 입점해 있다

이것저것 다 파는 것 같은데 물론 펑리수도 있었다

정말 대만 어디서나 시식 인심은 후하다. 맛을 잘 모르겠으면 한 번 더 먹어보자


대만 특산품 중 월병(Moon cake)이란 것도 있는데 꽤나 고급스럽다





하도 일찍와서 그런지 게이트가 일찍 문을 안 열었는데

정확히 2시간 전에 문을 열었다.. 라운지에 일찍 가서 쉬려고 했는데 그러진 못하겠다











면세구역에도 상점은 꽤 있는 편.. 근데 살 게 없다. 미리 다 사놔서..







언제나 떠나는 날의 날씨는 그 어느때보다 좋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