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03 자이현 아리산향


아리산 트래킹 2편에 이어서 계속된다


약 해발 2200여미터에 이르는 아리산은
수령이 오래된 나무가 정말 많은데.. 몇백년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간다





굵고 큼지막하고 높이 나 있는 나무를 쉽게 볼 수 있고

웬만한 나무는 이곳에서 나이 좀 먹었다고 폼을 잴 수도 없다





이것은 삼대목이라고 하는데

1대, 2대, 3대 각각 자란 모습이 특이하다





아무리 산속이지만 여기도 사람 사는 곳이다

그래서 학교도 있었다.. 비록 초등학교지만.. 

중학교는 없나? 











나무의 크기가 범상치 않다



한 7~800년 이상 된 나무들은 신목이라 하여 이렇게 관리되고 있는데

이것은 약1,100 년 된 나무고 이런 나무들은 쉽게 볼 수 있으며 2,000년이 넘은 나무도 있었다











날씨가 심상치 않더니

비라고 하기는 애매하지만 내리고 있었다..

완벽한 산림욕이다

비가 와도 기분이 좋은 곳이다 이곳은





이제 트래킹도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었다. 몸이 슬슬 지치기 시작한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