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16 인천->홍콩


라운지에서 대충 휴식을 즐기고 난 뒤,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시간만 남았다

1년 전에 홍콩으로 가는 같은 항공편의 비즈니스석을 타고 간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이코노미석이다


비즈니스석에 대한 리뷰는

http://frozenray85.tistory.com/569

이곳에서 볼 수 있다



A330-300

예전에 탔던 항공기와 같은 것




USB단자가 앞에 있어서 편리하다



그리고 휴대폰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도 있었다




그리고 모니터 밑이 이렇게 충전중인 기기를 보관하기에 좋은 구조로 되어있다



기내식이 나왔는데

두부김치(...) 가 나와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약간은 생소했지만



이날은 금요일인데 생각보다 탑승인원이 없어서

저렇게 가운데에서 누워서 자는 승객도 있었다

저게 가능한 것일까?



여행의 설레임을 안고 남은 시간 휴식을 취해본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