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렌트한 이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멋진 경관의 코우리 대교를 코스로 넣었다

여기만 보고 바로 나고 시 남쪽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코우리 섬의 카페를 네이게이션으로 찍어놓으면 편하게 갈 수 있다



이곳이 코우리 대교의 포토 포인트 장소



시원하게 확 트인 다리가 정말 멋지다

점점 고도가 높아진다. 배 때문인가?



사진으로 보기보다

햇빛이 너무 강해서 썬글라스 없이 다니기가 힘들다

사진 찍기도 불편하고.. 꼭 썬글라스, 썬크림, 그리고 뷰파인더가 있는 카메라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ㅋㅋ



주차장


다리를 직접 올라가 보기로 했다



코우리오오하시

코우리대교



물 색깔...;;



이게 바로 운전 여행의 묘미지!

물론 자전거 타고 가도 된다! 시간 많으면...



다리 위로 올라가서 본 포토 포인트



시원한 망고 주스 한 잔 들이키고

섬 안으로 들어가본다



대교를 낀 반대편의 모습

하루를 제대로 느끼고 있는.. 그냥 여기 차 세워놓고 한숨 자고 싶었다



섬 내부는 다리 주위는 관광지이며, 나머지는 죄다 논과 밭이다..

이런데서 농사지으면서 유유자적하며 사는것도 멋진 것 같다



이곳이 또다른 포토 포인트



광각 컨버터를 가져가지 않았다면 정말 후회했을 것이다



찌는듯이 더웠지만 덥지 않았다면 이런 멋진 장면도 사진기에 담을 수 없겠지



밑으로 내려가보면

작은 항구가 있고



해수욕장도 있다

골든위크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있었다


이제 정리하고 슬슬 내려가자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