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에 이어 계속..



차를 밑에 세워놓고.. 어떻게 돌아올지도 모르는 길을 무작정 걸어본다

길이 미끄러워서 조심히 걸었다

사람도 정말 한명도 없는데 이런곳에서 미끄러져서 다치면 누가 구해줄까



그런데 저 멀리 고양이 한마리가 보인다...

빨리 따라가서 잡고 싶었다

웬지 저 고양이를 놓치게 되면 길을 잃을것만 같아서



저 고양이를 쫓아서 20분이나 되는 거리를... 빠른 걸음으로 걸어 올라가니

몸은 땀으로 ...옷도 다 젖어버렸다



그렇게 도착한..어느 절



아...

고양이가 나를 이곳으로 인도해 줬다

말로 표현하기 힘든 느낌.. 뭐랄까 알수 없는 소름에 나의 몸은 금새 식어가기 시작했다



이제서야 알게 되었지만

이 절의 이름은 御崎寺(호츠미사키지) 


시코쿠의 88개의 절 중에 24번째에 해당하는 절이다



절 바로 옆에는 등대도 있었다

그렇다..원래 목적은 등대를 보기 위해서 올라간건데

우연히 마주치게 된 절이 깊은 인상을 주게 되었다



이런 날씨에는 보이지 않는 바다보다는

안개속에 가려진 절이 더 멋있게 보이는 것인가?



내려가는 길에 발견한 지렁이

너무 길어서 한참을 쳐다봤었다

침을 살짝 뱉어보니 몸부림치며 나가떨어진다. 내 침에 독성이라도...?

동물 학대를 했다는 생각을 하니 웬지 미안해진다




지렁이..

갑자기 줄어든 몸 길이에 깜짝 놀랐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