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6 베트남 하노이



호안끼엠 호수에서 북쪽으로 조금 가다보면 맥주거리가 나온다

우리는 저녁을 이곳에서 먹기로 했다. 그런데 정말.. 조금 부담스러울 정도로 사람이 많다

그냥 흔한 야시장 분위기인데, 뭐 이렇게 사람이 많아(......)

대만 야시장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인파다





분위기는 대략 이렇다

넓은 테이블이 아닌, 낮고 좁은 테이블에 옹기종기 모여서 맥주를 즐긴다

맥주가 그렇게 시원해 보이지 않지만





분위기는 엄청나게 떠들석하다 정말 사람이 지나가기도 힘들 정도의 인파다

이런 곳에서는 소매치기를 조심해야 한다







이 식당은 짠내투어에서 다녀가서 엄청나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물론 한국 방송들은 왠만하면 베트남에서도 수출되어 방송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 사람들 이외에도 베트남 사람들에게도 유명하다. 일단 잘 나가는 나라에서 방송 나왔으니깐



그런데 역시 방송의 유명세를 타서 너무나 유명해져버려서 자리가 없었고 이렇게 북적이는 인파를 어떻게 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바로 맞은편에 있는 식당에 갔다 호객행위는 그냥 그러려니.. 그냥 아무데나 가자



그래도 여긴 쪼그려 앉는 수준은 아니다

제일 구석에 있는 자리에 배정받았다 그래서 생각보다 먹는데 혼잡하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왠지 가방을 의자에 올려놓았다면 누군가 훔쳐갈 것만 같았기 때문..





무알콜 모히또를 두 잔 시켰는데 드럽게 달기만 하고 맛은 없었다



고기에 찍어먹으라고 이렇게 주는데 저 고추가 너무 맛있었다.. 한국에서도 맛보고 싶은 고추





이렇게 마가린을 주는데.. 

그렇다 마가린에 튀겨먹으면 된다



각종 고기와 야채

가볍게 양념되어서 나오는데, 소고기도 있고 돼지고기도 있고 닭고기도 있다



이렇게 마가린을 듬뿍 퍼서 대충 휘휘 저으면 알아서 녹는데 거기에 그냥 고기를 얹어놓고 익혀먹으면 된다



뭐.. 기름진 고기에 고기를 튀겨먹는데 맛이 없을리가 없지 않겠는가?



반미를 달라고 하면 이렇게 나온다

사실 이렇게 먹는게 제일 맛있다 그냥 고기만 먹는 것 보다는


어쩜 저렇게 촉촉한 맛이 나는거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고기와 함께 먹으면 아주 맛있다





이렇게 잘 익은 고기를 반미와 함께 먹으면 좋다

매우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다.. 또 먹고 싶은 놈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