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2 오사카부 오사카시


이번 여행기도 미분류 사진들을 중심으로 따로 모아보았다



오사카 여기저기 있었던 마카오식 에그타르트 전문점 앤드류의 에그타르트



딸기잼이 들어있는 에그타르트

그래서 이건 조금 차갑게 먹는 에그타르트였다


마카오에서 먹는 에그타르트와 비슷한 맛을 즐길 수 있었다



그냥 딸기잼 들어있는거 말고, 뜨거운 상태의 에그타르트를 먹는것이 더 낫겠다



난바를 세로로 가로지르는 미도스지

이 아래로는 오사카 시영지하철 미도스지선이 지나간다









한번 가보고싶었던 야요이켄











내가 좋아하는 모리나가의 판쵸코 아이스



















SNS에서 그렇게 욕하던 킨류라멘이긴 하지만

나는 한 번도 먹어보질 못했다.. 이번 기회에 먹어볼 걸 그랬나?







서일본 최대의 번화가인 난바-신사이바시

여행 내내 이 안에 있었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