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4 경기도 부천시




부천 역곡남부역 역곡남부시장 안에 있는 본가닭탕

지인의 소개로 한번 가 보게 되었다


간판 찍을 여유도 없었던가..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사진이 없었다



크리스마스인데 의외로 사람이 많았다

대부분 술 손님들


그래 이게 술과 함께 먹긴 좋은 음식이지...



닭탕 2인분을 주문했고

바로 나온 파... 겨자 소스와 함께 주는데 이게 내 입맛에 딱이었다



맑은 국물의 닭탕

닭탕이라고 하지만 예전에 가끔 먹었던 닭한마리 칼국수랑 같은 것이다

학교 다닐 때 가끔 먹었는데 물론 여기가 아니었지만..


일본인들에게 의외로 유명한 것이 바로 이 요리라고 하는데 어떻게 퍼진 것일까?



야들야들한 닭고기를 양념된 파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

국물도 조금씩 떠먹는데 국물맛이 정말 좋았다



닭을 다 먹으면 칼국수를 넣어서 끓여 먹는다 그럼 그냥 닭칼국수가 된다





배불러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 이렇게 마무리로 죽을 안 먹을 수가 없었다

맛도 가성비도 모두 좋은 역곡 본가닭탕

좋은 방문이었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