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1 충청북도 충주시


집에 가는길에 충주를 끼고 가는데

뭐가 있나 검색을 해서 발견한 것은 메밀국수와 치킨 조합이었다


충주시 중앙탑면에 막국수 촌이 있었는데 그 중 하나를 골라서 갔던 곳



중앙탑 메밀마당..

인파가 엄청나다, 이 근방 사람들인지 아니면 순수 관광객들인지는 알 수 없지만..



안양에서 오신 오토바이 동호회분들도 있었다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는 시간 동안 바로 앞에 있는 중앙탑 사적공원을 돌아다녀보았다

날씨가 더워서 걷기가 쉽지 않았다





풍경이 너무 이뻐서

아마도 이 근방 사람들이라면 자주 놀러가는 곳이 아닐까 생각한다



시간이 되어 가게 안으로 들어갔고

혹시 몰라서 치킨은 반마리만 시키고 막국수를 한 그릇 주문했다

막국수가 오기 전 치킨이 먼저 나왔는데 그런데 이게 왠... 치킨이 너무 맛있는데? 

그냥 평범한 시장통닭 스타일인데... 막국수와의 조합도 좋았다



막국수야 새콤하니 맛있었는데, 치킨과의 조합이 의외로 좋았다

결국 반 마리 더 주문했다


만족도가 높았던 곳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