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8 서울특별시 성북구


돈까스를 먹고 난 뒤 가까운 카페를 찾았는데

주차 여유가 있는 카페를 찾기 어려워 조금 헤매다가 가까운 곳에 있는 슬로우가든이라는 카페를 찾았다

발렛파킹비를 따로 받더라.. 발렛 안해줘도 되는데







분위기가 독특한 곳이었다



빙수 같은 것을 먹으려고 했는데 아직 시즌이 아니라 준비가 안 되었다고..

그래서 주문한 아이스크림 와플

아이스크림은 나뚜루의 것을 쓰고 있었다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나쁘지 않았다

동네 특성상 비싼 것은..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