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4 인천 -> 시즈오카


2017년 첫 일본여행이다

꽤나 빨리 시작되는 여행안데

1월달에 비행기 타 본게 언제였더라...


아무튼 이번 목적지는 시즈오카다

시즈오카의 후지산을 중심에 두고 그 주위를 도는 여행이 되겠다

3일차에 갈 후지큐 하이랜드는 야마나시현이지만 그냥 넘어가자


이번에는 친구와 함께 하는 여행이 되겠다

앞으로도 혼자 가는 여행은 최대한 자제하려고 한다

이러다 또 지겨워지면 혼자 다니겠지



늘 겪는 인천공항

이젠 라운지고 뭐고 지겹다..  PP카드는 올해부턴 신청도 안 했다


에어서울이므로 탑승동으로 건너왔다. 

면세점 쇼핑도 패스 정말 인천공항에서 할 일이 이렇게 까지 없었던 적은 처음이다



내가 살 담배는 물론 아니고..



마일드 세븐.. 그러니까 메비우스는 매년 한정상품을 내놓는다

올해는 닭의 해니까 닭으로.. 근데 좀 구리다



피닌파리나 디자인의 말보로 프리미엄 블랙은 언제부턴가 인천공항 면세점에서도 취급하게 되었다







우리가 탈 에어서울 항공기는 탑승동에서도 맨 끝에서 탈 수 있었다



좌석은 당연히 3-3



운이 좋았다. 통로 쪽 자리를 앉을 수 있었다 덕분에 다리를 쭉 펴고 갈 수 있었지









이런건 필요없어요.. 하지만 목이 마르다면 2천원정도는 지불해도 되겠지



AVOD 시스템 처럼 보이지만 실은 나오는 화면이 고정이고 우리는 선택할 수 없다

나오는 대로 봐야한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