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5 프랑스 파리


오페라 주변을 계속 배회.. 

몸이 별로 안좋은지 으스스 추웠다

호텔 체크인시간이 3시였기 때문에 아직은 기다려야 했다

그래서 주변을 돌아다니는 수 밖에..


너무 피곤해서 호텔에 짐 맡긴 다음에 잠시 잤다가 몽마르뜨 언덕에 갈 것이다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의 내부 모습

클래식한 겉모습과 같이 안의 모습도 클래식하다

전통적인 럭셔리 백화점의 모습


주말이라 그런지 정말로 사람들이 많았다

우리나라, 중국 사람들도 많았고 아 그냥 전세계 사람들이 다 모인 것 같았다



디즈니 스토어가 있더라

뭐..일본에도 있는 것이고 파는 물건도 거의 비슷하다

선물이나 하나 할 겸 찾았다







마침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가 있어서

전 제품을 할인해준다. 뭐 소폭이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다





이런걸 스노우볼이라고 했나?

이런걸 사거나 마그네틱 기념품이라도 하나 사 올 걸 그랬다

앞으로는 외국에 나가면 그 지역을 기념할만한 물건을 하나씩 사 와야겠다



이런거 관광지 앞에 가면 흑형들이 돗자리 펴놓고 팔던데

공식 제품을 더 사고 싶은.. 나중에 이런 물건들을 진열할 공간이 생기면 유용할 것 같다





건물 옥상에 가 보았다



백화점 건물 옥상을 전망대로 꾸며 놓았다



그렇게 높지 않지만 그래도 시내를 조망할 수 있어서 좋다



처음 보게되는 에펠탑

다만 날씨가 심하게 좋지 않아서 이건 뭐... 조금은 우울해졌다











지하에 가니 유명한 디저트 가게인 피에르 에르메가 있었다



마카롱이나 하나 먹어볼까?









피에르 에르메의 마카롱...

프랑스에서 마카롱을 먹는다는 첫 번째의 미션(?)은 성공했다

맛있더라.. 그런데 딱히 구분을 못하겠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