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5 프랑스 파리


오페라에 숙소가 있기는 하지만

굳이 이곳을 선택한 것은 볼거리도 많고 교통도 비교적 편리했기 때문이다

그 볼거리라고 하는 것은 대부분 쇼핑(...)이지만..


이곳을 숙소로 잡은것을 잘 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돌아갈 때 르와시 버스 정류장이 가까운 곳에 있는 것은 좋았다





이곳도 크리스마스 한달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조금씩 난다



근처에 애플(구 애플스토어)가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딱히 뭘 사려는 것은 아니었지만.. 혹시 가격이 싸면 사려고 했는데 그런 것은 아니었다



입구에는 소지품 검사를 하는 덩치 큰 경비직원이 몇 명 포진해 있었다

최근 프랑스 테러때문에 그런 것 같다





몇 백년은 되었을 법한 건물 안을 이렇게 화려하게 꾸며 놓았다

그동안 가본 어느 곳(애플)보다 유럽의 느낌을 잘 살려주고 있었다





정작 뭘 사려는 것은 전혀 아니었지만...











조금 있다 가려는 곳은 저 앞에 있는 갤러리 라파예트





프랑스 파리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그게 별로 특별한 것은 없었지만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