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07 나가노현 아즈미노시


15편에 이어서


와사비 농장에서 먹는 와사비는 어떤 맛일까

이곳에서 바로 수확한 그 와사비를 직접 갈아서 먹는 장면을 상상하며 우리들은 흥분했다

하지만 농장 안에 있는 식당은 10시 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해서 약간의 기다림 뒤에 들어갈 수 있었다



이곳의 명물인 혼와사비동

와사비덮밥이다.. 별건 아니고 와사비를 갈아서

밥과 카츠오부시 위에 간 와사비를 올리고 간장을 뿌려서 먹으면 된다

매우 단순한 레시피인데 과연 어떤 맛일지? 천상의 맛일까?



와사비 좀 큰걸로 주지... 이럴바에는

입구에서 파는 와사비를 가지고 와서 갈아먹으면 안되나? (물론 안되겠지)


이걸 갈아서 얼마나 나온다고..나는 더 풍부한 와사비를 원했다



정말 밥과 카츠오부시만으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을까?

챠슈라도 한장 얹어줬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와사비를 갈면 이정도밖에 나오지 않는다

그런데 와사비를 갈면 매운 느낌이 나야하는데 그런 느낌이 없다. 내가 잘못 갈았나?

분명 가는 방법에 따라 매운 강도가 달라진다고 미스터초밥왕에 그런 말이 있었던 것 같던데..



레스토랑 대왕



와사비 아이스크림

와사비 맛은 거의 안나고 그냥 맛있었다

내가 원하는 맛은 이게 아닌데..정말 와사비 향과 매운맛이 팍팍 나야 한단 말이다



와사비 소세지

이것도 와사비를 갈아 넣은 것 같은데

와사비 특유의 매운맛이 거의 나지 않았다



뭔가 마음에 안들어서 하나를 더 사는 나



이게뭐였더라..와사비 카마보코. 어묵 같은거다

이게 그나마 와사비의 매운맛이 잘 살아있었던 듯..


오히려 이곳에서 뿌려먹을 수 있는 와사비 마요네즈가 너무 맛있었다

하나 사오려고 했는데 여행 중 냉장보관이 어렵기 때문에 그러지 못했다



오히려 이곳에서 파는 와사비 관련 음식들이 먹을만 했다

이곳의 와사비 에비센을 집에서 먹어 보았는데 와사비향이 진하고 너무 좋았다

와사비 마요네즈도 그렇고.. 좋은 제품들이 많았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