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16 홍콩


옹핑 빌리지에서 가장 유명한 청동불상

포린사원 안에 있는데 그 크기가 엄청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예전에 일본에서도 큰 불상을 본 적이 있었는데

하나는 후쿠오카현에 있는 난죠인의 와불상(누워있음)

하나는 이바라키현에 있는 우시쿠대불의 입불상(서있음)

http://frozenray85.tistory.com/429


이번에는 앉아있는 좌불상이다




멀리서 볼 땐 별 생각 없었는데, 계단 앞에 서니 저길 어떻게 올라가지 싶었다

가뜩이나 날씨도 더운 홍콩인데.. 올라가는데 땀 좀 뺐다



막상 올라가면 이렇게 멋진 장관이.. 

아까 보았던 건물도 엄청 큰 건물이었다




목이 말라서 물이나 사서 마시려고 했는데,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어보여서 그걸 먹었다

네슬레에서 나오는 메가 라는 제품이다. 종류도 여러가지.. 



맛도 참 정직하다

쿠앤크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코팅, 땅콩






옹핑 빌리지에는 개가 참 많다

이렇게 걍 있거나, 퍼질러 자는 개들으 쉽게 볼 수 있다

개인 소유의 것인가..그냥 풀어놓는 야생의 개인가



홍콩의 거미



옹핑360 케이블카를 타고 다시 똥총에 왔는데, 기념품 가게에서 이런걸 팔고 있었다

모노폴리 80주년 기념판

하진 않을 것 같지만 갖고싶은 생각이 드는것은 왜일까





홍콩은 날이 더우니 저런 수영장 생각이 간절하다..

이제 공항에 가서 짐을 찾은 뒤 버스를 타고 홍콩 시내에 가서 체크인을 할 것이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