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

한국은 복날이라 다들 삼계탕이다 보신탕이다 먹는데


딱히 삼계탕을 먹을 곳도 없고.. 너무 비싸서

그돈으로 장어를 먹는게 낫다고 판단하여 

결정하게 된 저녁식사


나고야가 속해있는 중부지방은

장어요리인 히츠마부시가 유명하다


타무로 카스가이혼마루점

http://www.tamurohonmaru.com/



이날 저녁 7시 20분에 도착 했는데 

1시간이 지나서야 들어갈 수 있었다



오차와

함께 나오는 장어 뼈

짭짤하니 맛있었다



뭔가 요강스러운..주전자



내가 시킨 메뉴는

히츠마부시 오오모리(밥곱빼기)

밥 곱빼기는 무료다


2680엔



와 많다..



늘 그렇듯이 

맛집메이트 야마모토상이 시키는

메뉴 이름은 까먹었는데..양념하지 않은 장어구이 정식


가격은 똑같다 2680엔



히츠마부시를 먹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김을 뿌려 먹거나..



파를 뿌려 먹거나..



오차를 부어서 먹는 방법 등..



마지막은 그냥 먹어보자!


사실 이게 가게마다 다 다른 것 같은데

대체적으로 비슷비슷하다



그렇게 식사를 다 끝냈다

오오모리를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서

보통 사람은 다 못먹는다



호지차 아이스크림

오늘의 화룡점정


내가 먹어왔던 녹차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더 달아서

짭짤한 것을 먹은 후에는 최적이다!




언제 또 갈 기회가 있으려나..

너무 비싸서..ㅋㅋ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