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30 후쿠오카현 키타큐슈시


본격적인 코쿠라여행..인데

이날은 비가 오기로 예정되어있고, 그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에

최대한 비가 안 왔을때 볼 수 있는 코스로 결정하였다

카츠야마공원코쿠라성이 있는 공원인데, 코쿠라역에서 걸어서 갈 정도로 가까운 곳에 있다



걸어서..한 10분정도면 카츠야마 공원을 갈 수 있다



저 멀리 보이는(좌측) 곳이 공원



11월의 말일.. 가을의 끝자락이지만 이곳의 가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공원을 찾은 수많은.....아주머니들



단체로 관광온 아주머니들의 기념사진 촬영

어느 관광지를 가나 쉽게 볼 수 있는 모습이다




가을에 너무 바쁜 시기를 보내, 가을을 보낼 여유가 없었는데

늦가을의 정취를 이곳에서 맞아 본다



코쿠라성

이렇게 또 하나의 성을 방문하게 되었다



시간상 밖에서 보는것으로 만족해야 했다



한번 올라가보고 싶긴 한데, 그러다가 비가 쏟아질 것 같았다.



이렇게 보니까 나름 멋진 곳이다..

관리가 잘 되어 있었다



코쿠라성을 간다면 빼놓지 않고 들릴 것 같은 야사카신사의 본당



그리고 그곳을 지키고 있는 고양이

뭔가 귀찮은 듯하다



귀찮게 사진찍지말라고 어디론가 도망쳐버렸다




대신 코쿠라정원을 들어가보기로 한다

입장료는 성인기준 300엔이다







화장실에는 변기가 있었는데 이 변기 메이커가 TOTO

여담이지만 TOTO는 국내에도 꽤 알려진 변기(?) 메이커인데, 본사가 키타큐슈의 코쿠라에 있다

코쿠라에 TOTO 역사박물관도 있어서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일정상 그러지는 못했다



이 건물 이름이 뭐였더라.. 아무튼 들어가면 가이드가 이곳에 대해 설명을 해 준다



정원에서 바라본 코쿠라성



갑자기 비가 쏟아지는데 우산도 없어서, 비가 어느정도 그칠 때까지 시간을 보내야 했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