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3.18 후쿠이현 후쿠이시


카나자와에서 출발하면서부터 날씨가 안좋더니

결국 후쿠이로 가는 기차안에서 비가 오는 모습을 보아야만 했다

게다가 강풍에 열차가 20분이나 지연이 되는 바람에 조금 더 늦게 도착한 후쿠이


원래 여러 일정을 짜 놨지만

비가 와서 전부 취소할 수 밖에 없었다



그래도 후쿠이에 왔으니 후쿠이 역 사진은 찍어 줘야지

저기 보이는 잘린 선로는

곧 저기에 신칸센이 지나간다고 함..



후쿠이 시내의 모습



그래도 후쿠이 관광센터에 가서

비가 오지만 뭐라도 볼게 없냐고 물어보니 이것 저것 가르쳐줘었다


일단 식사부터 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해서

관광센터에서 추천해준 음식을 먹으러 가 보자



오로시소바 그리고 소스카츠동을 둘 다 먹을 수 있는 세트가 있다고 한다



그렇게 주문한 세트

시원한 오로시소바와 소스카츠동



소스카츠동

정말 정직하게 소스로 양념이 되어있는 돈까츠만 들어있는..

소스맛은 입맛에 잘 맞았는데

역시 걍 밥에 고기만 먹기가 쉽지 않았다

디저트로 준 자몽을 먹을 수 밖에 없었다



소바도 입맛에 잘 맞아서 맛있게 먹었다



그렇게 어영부영.. 역 주위만 맴돌다가

시간이 되어서 집으로 돌아가는 기차로.. 아 물론 사진과는 관계 없다



이날 집에 갈때까지 비가 왔다

도대체 몇번을 갈아탔는지..5번이었나?


처음으로 이용해 본 청춘18티켓 기차여행

하루종일 JR의 모든 일반, 쾌속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매력..


하지만 그 매력은 시간과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빛을 발하는 것 같다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 아직 3일분이 남긴 하였지만..


어쨌든 이번 호쿠리쿠 여행은 약간은 조촐하게 종료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