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1 서울특별시 마포구



날 좋은 토요일, 점심부터 맛있는 갈비를 먹으러 갔다

마포갈비라고 불리는 갈비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조박집이라는 가게이다

본관 뿐만 아니라 근처에 2호점 3호점도 운영하고 있는 잘 나가는 갈비집이다

나는 태어나서 처음 가본다...


아무튼 맞은편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2시간은 무료로 준다



약간 늦은 점심시간이라 그냥 들어갈 수 있을거라는 나의 예상은 완전히 빗나가고 30분 정도 대기 끝에 들어가게 되었다

1층이 아니라 2층으로 들어갔다. 어차피 어디든 상관없었다 먹기만 하면 되니까



우리는 맨 끝에 앉았는데

바로 옆에 있는 테이블의 가족이 매우 신경질적인 사람들인지, 직원에게 짜증을 내는 모습을 보였다

직원들 뿐만 아니라, 자기 가족들끼리도 막말을 하는데 조금 분위기가 이상했지만 그냥 넘어갔다



직원들의 응대는 대체적으로 친절한 편이었다









잘 양념된 돼지갈비의 원초적인 맛. 그렇다... 돼지갈비의 정석이 바로 이런 것이다



자꾸 생각나는 맛이지만, 유명세로 제 시간에 가서 먹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우리는 수원에 자주 가는 단골집이 있어서 그냥 거기를 가면 될 듯


2018/07/06 - [음식짤방저장소] -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돼지왕갈비 3회차




후식은 식혜로 깔끔하게.. 

계속 이상한 언변으로 시끄럽게 떠드는 가족을 뒤로하고 가게를 나왔다


맛 : ★★★★

돼지갈비의 정석


분위기 : ★★★★

평범한 분위기


서비스 : ★★★★

친절한 서비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