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5 서울특별시 마포구



정기적으로 찾아오는 연남동 나들이

이번에는 연남동의 포레스트라는 레스토랑을 갈 계획이다

피자랑 리조또 등 이탈리아 음식 먹으러..





그 유명한 태국 음식점인 연남동의 툭툭누들타이

이른 시간부터 엄청나게 줄이 서 있다






다행히 자리가 남아 있어서 들어갈 수 있었다

가게는 그렇게 넓지는 않은 모양이다





햇볕이 잘 드는 쪽에 자리를 잡아서 좋았다

음식사진 찍기에는 역시 자연광이 최고지







식전빵을 이렇게 주는데.. 이것만 먹어도 너무 맛있다





피자는 무슨 짚신벌레 모양같이 나오는데

바삭바삭하게 구워진 모습이 보기가 좋다







다소 비주얼이 좋지 못한 리조또지만

내가 좋아하는 버섯이 잔뜩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이것으로 내가 버섯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다 


버섯 피자.. 버섯 리조또.. 버섯 파스타..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