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7 ~ 08 서울특별시 송파구


2018/07/23 - [아름다운 우리나라] - 잠실 롯데 시그니엘서울 투숙기 - 1. 객실

2018/07/24 - [아름다운 우리나라] - 잠실 롯데 시그니엘서울 투숙기 - 2. 라운지

2018/07/25 - [아름다운 우리나라] - 잠실 롯데 시그니엘서울 투숙기 - 3. 전망


3편에 이은 4편

이번에는 객실, 라운지 이외의 시설이 어떤것이 있는지 기록할 생각인데, 생각해보면 레스토랑이나 바, 에비앙 스파같이 돈을 더 내고 이용해야 하는 것들은 어차피 이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기서 다룰 것은 기껏해야 수영장헬스장 정도가 있겠다







전용 엘레베이터를 타면 피트니스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층에 있다

우리가 이용할 것은 수영장..은 구경만 할 것이고 나머지는 헬스장



이미 아이가 있는 가족들로 점령당한 수영장의 모습이다

사람들이 이야기하길, 수영장에 대한 평은 그렇게 좋지 않다


나는 그냥 구경만 하러 들어왔으므로 좋은지 안 좋은지는 잘 모르겠으나

생각보다 넓지 않았고 그냥 큰 풀 하나와, 어린이용 풀이 있는 정도?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두툼한 타월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점은 장점이다



뷰는 남쪽방향이다

반대측에 있는 헬스장은 리버뷰



가지런히 정리되어있는 타월



수영장은 그냥 구경만 했고, 나는 헬스장을 늦은 오후에 한 번, 이른 아침에 한 번 이용했었다

어차피 이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럭셔리한 락커룸



프라이버시를 중요하시는 곳이라 내가 찍은 사진은 이것 밖에 없다

포인트는 자리마다 있는 다이슨 선풍기(.....)

저 위치가 정말 적절해서 매우 유용하다


그리고 역시나 사진을 찍을 수 없는 사우나에서도 조금 있다가 갔는데

사우나 자체는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시설은 괜찮았다 역시나 사우나에서도 서울 시내 전망은 기본이다

사우나 안에서 얼음이 자동으로 나오는게 기억에 남는다



하늘 위에서 하는 운동이란 이런 느낌일까

웨이트 트레이닝을 안하게 된지 몇 년 되었지만, 호텔에서만큼은 즐기고 싶다며 무리했다


개인 운동화만 가져오면 되고, 트레이닝복과 양말 그리고 타월은 제공해주기 때문에 편하다



호텔 어딜가나 한 눈에 들어오는 멋진 뷰..

이 호텔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이 아닐지



이런 시설의 헬스장을 매일 이용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없던 몸도 생길 것 같은 근자감이 생겼다



이 트레드밀(런닝머신)은 넓은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었고,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상태라 유투브 동영상을 보거나 웹 서핑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뭐 그렇게 필요한 기능은 아닌 듯 스마트폰 거치만 잘 되면 된다 



그냥 신기해서 켜 보았다

화면이 커서 좋긴 하지만 입력수단도 없고 해서 어차피 그냥 스마트폰을 이용하게 될 것이다





언제든지 마실 수 있는 생수인데 디스펜서가 아니라 그냥 물병이 통째로 있다(!) 이 물병은 락커룸 안에도 있어서 원할 때 얼마든지 가져다가 마실 수 있다

그리고 차가운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몸에 열이 나면 이걸로...

그 이외의 타월도 다 있어서 그냥 가져다가 쓰면 된다


특이한건 오렌지는 왜 있는건지...



트레이너는 한명이 항상 상주하고 있다

운동에 대한 상담이나, 간단한 인바디 체크 같은 것들을 받을 수 있다



생수는 객실에 있던 에비앙은 아니고 다행히 보급형인 롯데 아이시스가 제공된다



헬스장-수영장 층에 있는 넓은 대기실



또한 그 대기실에서 즐길 수 있는 멋진 서울 시내 전망

이 각도가 가장 마음에 든다


이쪽 방향의 객실이 가장 탐나는구나



오랫만에 가볍게 근력운동도 즐기고 충분히 배를 고프게 만들었다

그래야 저녁에 맛있는 것을 많이 먹지


굉장히 내가 마음에 들어했던 곳 중 한 곳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