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5 안산시 단원구



이렇게 대부도-제부도 에 왔는데 맛있는 음식을 안 먹을수가 없어서

대부도에 자리잡은 횟집에 가 보았다

가게가 좀 많은데 우리가 선택한 횟집은 바로 이곳 "호남9호"





들어가자마자 창밖에서 나의 시선을 강탈한 괭이갈매기





우리가 주문한 건 조개무침, 조개찜, 그리고 대하구이, 칼국수였다

조개찜이 메인인 듯. 그 전에 이것저것 나오는데 대부분 맛이 좋았다

내가 해산물을 골고루 먹는 편이 아니라 어떤 건 먹지도 못했지만..



이건 피조개 회무침

오오..이런건 맛있어







이게 조개찜이다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없어서 못먹는 조개찜

나는 그렇게 선호하는 음식은 아니다



오오 그런데 조개찜에 닭이 들어있어서 놀랐다

나같은 사람을 배려해주는 것인가!



깨알같이 대나무약밥도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맛도 맛이고, 음식의 구성도 좋았는데 

무엇보다 이것저것 신경써주시는 것에서 만족도가 더욱 높았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해는 떨어지고...



조개찜을 다 먹으니 대하구이도 나온다





새우를 신나게 까먹고 머리는 일부러 남겨둔다



진짜 너무 많이 나와서 배가 너무 부른데 칼국수까지 나온다

그렇게 많이 담아주진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는데 이게 또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



마지막에 새우 머리는 더 바삭바삭하게 구워서 남은 살을 빼 먹는 것도 별미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