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24 경기도 가평시


어쩌다 보니 김유정역까지 가게 되었는데, 저녁까지 춘천에서 먹고 집에 가기엔 너무 힘들 것 같아서

돌아오는 길에 저녁을 먹고 가야 할 것 같았다


닭갈비가 먹고 싶긴 했는데, 가평에도 꽤 많길래 이곳저곳 찾아 보니까

아예 식당이 몰려있는 곳이 있었다. 아침고요수목원이 근처에 있어서 그런가?





땅은 넓어서 주차공간은 아주 많았다

역시 지방여행은 이런 점이 참 좋다...


닭갈비집 말고도 주위에 이런 거대한 규모를 가진 식당이 여러개 있는 걸로 봐선 이곳은 먹거리촌인가보다

이곳이 꽤 유명한 것 같아서 보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거쳐 가는 곳이었다


한 방송에서 연예인 김병만이 사람들을 데리고 왔던 집이라고 홍보를 하는데

정말 이곳이 맛있어서 지인들을 데려 왔는지 아니면 그냥 길 가다가 우연히 들르게 되었는지는 모르겠다


일단 중요한건 내 입맛이니깐



숯불닭갈비가 먹고 싶어서 시키긴 했다

워낙 규모가 큰 곳이고 메뉴도 거의 단일메뉴라 서빙은 참 빨리 되었다

닭갈비에 치즈퐁듀까지 워낙 많은 사람들이 이 코스로 고정적으로 먹는 듯



빛의 속도로 서빙되어 나온 초벌 닭갈비

아무래도 숯불닭갈비는 닭 이외에 별다른게 없다보니 상대적으로 양이 적어보이는 것은 사실이다



잘 썰어서 펼쳐 놓으면 이런 이미지다

가평 잣 치즈퐁듀라고 해서 대단한 것은 아니고 그냥 잣이 들어 있었다

치즈는 이것저것 섞은 것 같은데 그냥 엄청 기름진게 순수 치즈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숯불닭갈비라서 기본적으로 이름값은 하지만

그렇게 엄청 맛있진 않았다


부천에 자주 가던 가게보다 맛에 있어서 상대적으로 만족도가 낮았다

치즈는 그냥 안 먹어도 될 정도.. 



차라리 막국수가 괜찮았던 것

그렇게 큰 임팩트가 남지 않아서 기억속에서 묻혀가다가 사진이 있어서 다시 떠오르게 되었던 가게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