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7 서울특별시 마포구



최근들어 홍대쪽에 자주 가는데 이번에 간 곳은 상수동의 라멘트럭랩이다

흔히 상수동 라멘트럭이라면 꽤 유명한.. 듣기만 한 곳인데 이번 기회에 한번 찾아가게 되었다

금요일 밤이라 얼마나 기다려야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2호점으로 갔다..

이게 장사가 잘 되서 2호점을 냈나보다. 본점도 바로 뒷골목에 있었다



라멘 트럭 랩

라멘트럭이라길래 정말 트럭에서 라멘을 파는 줄 알았는데 그런 것은 아니었다





금요일 저녁에 갔지만 2호점은 대기없이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1호점은 가보지 않았지만 깔끔한 분위기였다 그렇게 좁지도 않고..





건물 안이었지만 어두워서 트럭..그러니까 야타이에서 먹는 기분도 들었다



메뉴는 라멘이 끝

사이드는 없고, 토핑 추가만 있었다



초생강보다는 김치





라멘

파를 더 추가했다. 파 추가는 무료다


일단 이 라멘은 돈코츠라멘이다



가운데의 나루토 어묵이 인상적이다



라멘은 국물과 면도 중요하지만 챠슈도 정말 중요하다 챠슈의 맛은 어떨지..



맛있었다



하지만 정말 맛있는것은 이 계란이 아닐까 싶다

사람들이 계란 추가를 많이해서 이 시간이 되니 계란이 떨어져서 추가는 어렵다고 한다


평소에 계란을 즐겨먹지 않는데, 이것은 일본에서 먹던 그 계란맛이었다

그래서 이런 환상적인 계란의 맛을 보고 싶다면 이곳에 한 번쯤 가도 괜찮을 것이다

돈코츠는 내 취향이 아니었지만,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



건너편의 본점

사람들의 대기가 엄청나다

더 좁고, 아무래도 본점의 분위기가 더 좋아보이는 것은 사실이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