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2 서울특별시 마포구



2주 연속으로 가는 연남동

지난 주에는 바다파스타를 가려고 했으나, 사장님의 결혼 건(...)으로 임시휴업하는 바람에 가지 못했다

이번에도 도전해보려고 비교적 일찍 연남동을 찾았다



늘 주차하는 홍대입구역 근처 주차장



이번에는 영업을 하고 있었는데, 찾는 사람들이 많아 잠시 서서 기다려야 했다 한 30분정도 기다렸을까?

주말엔 개점시간에 맞춰 가지 않는 이상 이렇게 기다려야 할 정도로 사람이 많다



이곳을 찾은 이유는

예전에 연남동을 걷다가 바다스테이크라는 식당을 간 적이 있었다

http://frozenray85.tistory.com/1433


이곳에 갔을 때, 버섯이 들어간 포르치지 버섯 파스타를 먹었었는데

그게 너무 맛있어서 또 가려고 했었다, 그런데 파스타만 전문적으로 하는 바다파스타라는 별도의 전문점으로 구별되어 있어 이번에는 그것을 위하여 가기로 한 것이었다



매장 자체는 좁았다

분위기는 활기찬 분위기였다. 주문은 계속 들어오고 종업원들은 바쁘다











저번에도 이 음료를 마신 것 같았는데?



식전빵



이게 바다파스타

해산물, 특히 조개가 많이 들어간 오일파스타였다

그때그때 들어가는 해산물이 다르다고





저번에는 버섯 파스타를 먹었지만

이번에는 리조또로 도전해보기로.. 어차피 맛은 비슷하다

이것도 비주얼은 조금 그렇지만 버섯 향이 풍부하게 나와 정말 맛있었다

매장 컨셉은 해산물이지만 나는 유난히 이 버섯이 들어간 메뉴가 좋았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