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1 경기도 용인시


일본 과자 시리즈는 계속된다..


누군가, 혹은 내가 일본에 다녀와서 사온 과자를 나눔하며 먹어보는 자리를 만들곤 한다

친구가 이번에도 일본에 갔다와서 먹을 것을 사 왔다

맨날 얻어먹는 입장으로 참 고마운 것이다



이로하스 천연수

이번에는 후쿠오카산 딸기맛이다


맛은 그냥.. 딸기 물이다



롯데 푸치붓세 호지차 라떼

이것도 여러 맛이 있는데 이번에는 호지차맛이다


맛은 별로...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치자.. 

잊을만 하면 또 먹고싶은 치자 다음에는 왕창 사오던가 해야지



치자 너무 맛있다 최고의 맥주안주..

물론 나는 그냥 먹지만



모리나가 베이크 화이트

구운 초콜릿의 식감을 전하는 베이크..

이것도 내가 너무 좋아하는 초콜릿인데 화이트 맛이 새로 나왔다




롯데 커스타드 케이크

이것은 복숭아 맛이다........

그렇다 별로 맛이 없었다



이건 카루비 쟈가리코

은근 퍼지는 향이 좋은 감자스낵이다



그리고 이건 쿠마몽 쿠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