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11 안산시 단원구


오랫만의 안산 데이트

그냥 이곳저곳 가보는 중이다...


얼마전에 SNS에서 토끼정 관련 소식을 들어서

나도 가 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안산 중앙역 부근에도 있어서 한번 찾아가 보았다

점심시간을 조금 넘긴 시간. 웨이팅은 그렇게 길지 않았다





이것저것 주문해 보았다



매장 사진이 담겨있진 않았지만

이곳의 매장 분위기는 굉장히 좋았다

왜냐면 테이블 사이 간격이 엄청 넓어서 부담스럽지 않은 식사를 할 수 있었기 때문


그게 토끼정 자체의 컨셉인지 아니면 안산점만의 컨셉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장이 넓은데 테이블 수가 적어서 이 점엔 매우 만족했다


응대하는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서 굿



70~80년 일본의 다방을 컨셉으로 잡았다고 한다

그래서 심플하고 나무를 많이 사용한 느낌을 준다.. 심플하고 좋았다



소다..





꿀 돼지덮밥

매콤한 돼지고기구이가 밥 위에 그대로 얹었다

비주얼이나 맛이나 훌륭한 메뉴



이게 그 유명한 토끼정 크림 카레우동이다...

근데 별거 없고 그냥 카레우동 위에 크림이 있는데

이게 맛있을까?





막상 먹어보면 그냥 카레우동이다..

그런데 크림이 녹아내려서 부드러운 맛이 난다

그렇게 맵지 않아서 먹기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다


단점이 있다면 두 메뉴다 생각보다 양이 적다는 거?



맛간장소스 고기튀김...이라고

양념 카라아게인데

이거 엄청 달달한데 맛있다


결국 돈은 좀 많이 나왔던..

다음에는 한 3~4명이 가서 이것저것 시켜보고 싶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