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04 서울시 동작구


일본 과자 시리즈 벌써 5탄이다..

누군가, 혹은 내가 일본에 다녀와서 사온 과자를 나눔하며 먹어보는 자리를 만들곤 한다

이번엔 내가 11월달에 일본에 다녀왔기 때문에 내가 나눔하는 기회가 되겠다



히코네의 마스코트인 히코냥과 

오사카 아베노 하루카스의 마스코트 아베노베어



그리고 이것은 오사카의... 명물이 되려고 노력하는 과자

오모시로이 코이비토




멜티키스 녹차맛

오래 보관할 수 있는 로이스 생초코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오모시로이 코이비토 맛을 한번 볼까?



마치 쿠크다스같은 식감을 주는 시로이 코이비토와는 달리

이 오모시로이 코이비토는 그것과는 전혀 연관이 없는 고프레의 일종이다


다만 그것과는 상관없이 맛은 의외로 좋았다는 것?

바삭바삭한 과자의 식감과 크림이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사온 롯데 초코파이

한국의 오리온제 초코파이와는 다른 몽쉘 계열의 초코파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이것은 일본의 오리지널과 다른 도쿄 한정 블랙 앤 화이트 치즈케이크맛



도쿄에 다녀왔을때 하네다공항 면세점에서 사온 것이다



이것도 진짜 맛있었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