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6 부천


요즘들어 부천에 자주 간다

그러다가 부천에서 눈에 띄는 일본식당이 있어서 갔었는데 반응이 좋아서 다음에 또 가자고 했는데

그날이 이 날이었다



유난히도 추운 날이었다



긴 공사를 끝내고 새단장을 마친 부천 북부역 광장



그리고 그 광장 바로 앞에 식당이 있다

이름은 돈돈.. 일본의 정식당을 표방한 곳이다


여기가 본점은 아니고 체인점이며 서울 등 대도시에도 몇 군데 있다고 하더라



일본의 분위기를 많이 살리려고 노력했다




저 물컵은 일본 식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디자인이다

다만 물병은 처음 보는데.. 물을 따라 마시지 않고, 펌핑을 해야한다


이날은 3명이서 갔고 각자 다른 메뉴를 주문했다

나는 치킨그릴 정식

다른 한 사람은 스키야키 정식

그리고 다른 한 사람은 치킨난반 정식


주로 정식을 취급한다. 라멘이나, 돈부리도 있는데 별로일 것 같다;



스키야키 정식

기본 구성은 똑같고 메인 반찬만 다르게 나온다



치킨그릴 정식



막상 나온 걸 보니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들의 조합이었다

방울토마토, 에다마메에 삶은계란까지..

그리고 저건 감자가 아니라 고구마스틱이었다



치킨 그릴 정식 자체는 마음에 들었는데 전체적으로는 마이너스였다

그래도 여러 메뉴를 맛보고 싶었기 때문에

그냥 거쳐가는 관문이라고 생각하고 싶다



치킨난반 정식

이쪽이 훨씬 나아 보인다. 예전에 토리텐 정식도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후리카케는 조금 뿌려져서 나오는데

취향대로 왕창 뿌려서 먹는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