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1.04 시즈오카현 하마마츠시


교자를 먹으러..

하마마츠는 장어, 악기..그리고 교자가 유명하다

교자를 마지막으로 이곳을 떠날 것이다



교자로 유명하다는 무츠기쿠라는 교자 전문집을 찾았다

이곳을 고른 이유는 단 한가지다.. 접근성이 좋아서;;


여행 가이드에 실린 유명 교자 전문점은 역에서 멀리 떨어져있고, 차로 가지 않으면 곤란한 위치에 있기 때문이다

역에서 가장 가까운 교자 전문점은 이곳 뿐이다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시점에 이미 줄이 서 있었지만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다



2시간 전에 우나쥬를 먹었기 때문에 그렇게 배가 부르지 않았다

메뉴는 교자 이외에도 라멘 정도를 취급하고 있었고, 그에 맞는 세트메뉴도 있었다


배가 고프지 않았기 때문에, 아니 배가 불렀기 때문에 작은 걸로 주문(8개)

확실히 비쥬얼은 교자를 빙 둘러서 요리한 중 이상의 메뉴가 좋지만.. 정말 배가 불렀기 때문에;;




그렇게 나온 교자



굉장히 맛있어 보인다.. 교자의 본고장에서 먹는거라 다른가?



속은 야채로 꽉 차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다

정말 담백한 맛이었는데, 평소에 먹는 교자와는 다른 맛이었다. 훨씬 깔끔한 맛이었다

맛은 물론 좋았고..8개는 순식간에 먹어 치웠는데 좀 더 큰걸 주문했으면 좋았을걸..하는 생각이 들었다



돌아가는 길 하마마츠역 상점에서 산 우나기파이..

장어가 유명하지만 이 장어를 형상화한 우나기파이도 유명하다

맛은 장어맛(..)은 아니고 그냥 달콤한 과자라고 보면 된다. 식감이 굉장히 좋다. 하마마츠에 들렀다면 꼭 먹어봐야 할 오미야게 1순위!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