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9 경기도 이천시



주말을 맞이해서 안동으로 출발

다소 늦은 시간이었으나 어쩔 수 없었다

서울을 빠져나와 우리가 도착한 곳은 마장프리미엄휴게소


제2중부고속도로로 내려가는 길에 들어갈 수 있는 곳이다

반대로는 중부고속도로로 올라가는 길에 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예전의 휴게소라 하면 그냥 들러서 잠시 쉬었다 가는 곳으로 인식되곤 했었다

지금도 그 이미지에서 크게 벗어날 일은 없지만, 이곳은 그것 이외에 몇몇의 쇼핑 시설을 갖추어 놓았다

복합 휴게소라고 부른다..



요즘 리뉴얼된 여타 휴게소도 그렇지만 이곳도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

우측에는 던킨 도너츠가..



최근 TV에 소개되어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안성휴게소의 소떡소떡

어차피 이 메뉴 자체가 그 휴게소만의 고유 브랜드는 아니었기에.. 지금은 어느 휴게소에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인기 메뉴가 되었다



떡과 소세지를 함께 먹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다



앤티 앤스가 입점해있었다

이곳의 프레즐은 맛있지



다른걸 거르고서라도 이곳에서 가장 눈에띄는 특징은 바로 롯데마트가 있다는 점이었다

고속도로 휴게소 안의 대형 마트라니..



이 휴게소 덕분에 반대편 고속도로에 있는 이천 휴게소는 매우 입지가 안좋게 되었다

바로 옆에 있는 휴게소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비교가 되다니

그래도 휴게소 본연의 목적에는 충실한 곳이라 또 안 갈 이유도 없다



메가 프랜차이즈인 맥도날드 스타벅스 입점은 기본이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