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6 수원시 팔달구


얼마전에 수원의 인계동에 입소문이 나 유명해진 부대찌개 전문점인 이나경송탄부대찌개에 간지 얼마 안 되었을 때, 근처에 비슷하지만 꽤 괜찮은 부대찌개집이 더 있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다


인계동엔 이렇게 맛있는 집이 얼마나 더 있는 것인가?



조대감 부대찌개라는 곳으로

예전에 갔던 곳 보다는 조금 더 규모가 컸다 주차장도 있고...



늦은 점심시간이라 가게 안이 여유가 있었다

저번에 갔던 곳은 이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시간에 들어갈 수 없을 정도인데


4명이 가서 부대찌개 4인분과 생고기 추가 2인분을 시켰다

이곳에는 생고기를 추가로 넣을 수 있었다. 정말 호화로운 옵션이 아닐 수 없다



밥.. 

많아 보이지만 짭짤한 부대찌개와 함께라면 금방 없어질 놈이다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스페셜 부대찌개와는 방향이 완전히 다른 비주얼이다

자작한 국물에 햄과 파가 잔뜩 들어있다



저 네모난 햄맛이 예사롭지 않은데..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다



이제 생고기를 투하한다

이곳의 하이라이트.. 바로 이것

바로 이것에 매료되어서 이곳에 오게 된 것이다





고기가 익어가면 그냥 퍼먹으면 되는데

정말 맛있다



햄도 정말 많이 들어가있고 특히 저 네모난 햄이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생고기도 함께 먹으니까 아주 고기고기한 맛이 가득 씹히는게 대만족이었다

저번에 갔던 곳은 잊어버릴 정도로 괜찮았기 때문에 한번 더 가고 싶어졌다


역시 수원엔 맛있는게 참 많은 곳이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