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5 경기도 화성시


우리는 카레를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간다

일본식 카레, 인도식 카레, 태국식 카레 등등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수원 동탄쪽에 식당을 찾아보다가 

동탄에 있는 수엠부라는 인도, 네팔 음식 전문점을 찾게 되었다



주차가 너무 힘들었다

골목이 좁아서.. 그렇다고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도 뭐한 곳이다

수원에 본점이 있다고..

그거 외에도 방금 찾아봐서 안 거지만 집에서 가까운 범계역에 있는 안양도 있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

다음에는 가까운데로 가야겠다















내가 좋아하는 난이다

인도 카레는 바로 이 난을 먹기 위해서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난을 매우 좋아한다


이곳은 난의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다

1인당 2장씩은 거뜬히 먹을 수 있을 듯



이건 새우가 들어간 매운 커리인

프라운 마살라

그렇게 맵지도 않다 그냥 숟가락으로 막 퍼먹었다



이건 갈릭 난

난을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자 한다



그리고 이건 슈렉 커리라고 하는 팔락 치킨

시금치를 갈아넣어 색이 푸르다



이건 꿀을 바른 허니 난인데

굳이 카레와 함께 먹지 않아도 맛있다

꿀이 잔뜩 흐르는데 지금도 또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다음에는 범계에 있는 안양점으로 가야겠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