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22 안양시 동안구


예전에 발견한 빵집인데

평촌 먹자골목에 위치한 일본식 빵집 도쿄팡야라는 곳이다

뭔가 체인점 냄새가 물씬 풍기는데 체인점 맞다. 본점은 논현동에 있다고 한다



한가한 일요일

이곳에서 아침 겸 점심을 먹을 것이다

일요일 약간 이른 점심시간대.. 주차를 꾸역꾸역 하고나서야 매장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아침부터 구운 빵 냄새가 매장을 가득 채운다

이런 빵집이 회사 출근길에 있었다면 자주 이용했을텐데..




우리는 여기서 약간은 푸짐하게 빵을 먹기로 했다

아침과 점심을 다 해결해야하니깐...


빵은 3개를 샀다

도쿄 쇼콜라

두번째는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밀크계열이었던걸로

그리고 세번째는 어니언 치즈브레드. 내가 좋아하는 빵이다



이 어니언 치즈브래드를 제일 좋아한다

뭐..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지



이것은 부드러운 우유 맛이 나서 좋았다



단 음식과도 잘 어울리고 짠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스커피

우유는 넣으면 안 된다. 짠 음식과는 안 어울려...



일요일의 늦은 아침부터 즐기는 빵의 여유(?)

매장도 조용해서 너무 좋았다

하지만 그런 여유는 길게 즐기지도 못한 채 가게를 떠났다. 밖에 나가서 놀아야지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