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21 서울시 서초구


요즘은 맛있는 것이 있을때나 가고싶은 곳이 있을 때 포스퀘어 어플을 사용해서 찾는 편이다

특별한 믿음..같은 것은 없지만 이상하게 그걸 자주 사용해서 새로운 음식점을 찾는데 최근에 성공한 적이 많아서

이번에는 사당에서 놀다가 근처의 장소를 찾게 되었고. 장르는 일식이었는데 방배동에 있는 스바루라는 일식집을 찾아 가게 되었다



교통은 좋은 편이 아니라서

버스를 타고 가야 한다

방배동 어딘가.. 방배동 카페골목과 가까운 듯



그래도 유동인구가 적은 곳에 있어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 식당은 아닌 것 같다

그 점이 참 좋았다 기다릴 필요가 없잖아



이곳의 주력메뉴인 소바

기본적인 자루소바에 새우튀김이 추가된 메뉴를 먹었다 

가격은 16000원. 가격은 상당한 편이라 방문 시 주의를 요한다

당연히 나는 그런 것 없이 맛있게 먹었지만..


우리가 일식당에서 흔히 먹는 거무튀튀한 메밀소바와는 조금 다르다

나가노현 마츠모토에서 먹었던 신슈 소바 생각이 났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특히 츠유에 와사비를 두배로 풀어 넣었더니 너무 매워서 내내 먹기 힘들었다. 앞으로는 조금만..




새우튀김이 5000원이다. 따로 시키나 같이 시키나 양이 똑같다

새우 머리 통째로 튀겼기 때문에 다소 거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서도 호불호가 갈릴 듯

같이 주는 녹차소금은 맛이 미묘해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