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17 홍콩


스탠리에서 홍콩으로 돌아오는 길은, 홍콩에서 스탠리로 가는 길보다 빨랐다

에어콘이 빵빵하게 나오는 2층버스 안에서 바라보는 홍콩 시내를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다



산에서 내려오는 길에 본 모습이다

꽤나 높은 곳에 위치한 언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거기서 더 높게 세운 빌딩

이곳엔 지진 걱정은 없는건가?




여기서 트램을 타고 코즈웨이베이에 가서 식사를 할 것이다



홍콩의 번화가 중의 하나인 코즈웨이베이

이곳에도 엄청난 인파로 정신이 없다








망고주스로 유명한 허유산..

맛있더라

길거리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서서 먹기 힘들었다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명품샵을

발에 채이도록 지겹게 볼 수 있다

사진은 오메가..지만 그것보다 훨씬 비싼 레벨의 브랜드도 쉽게 볼 수 있었다



식사를 사실 어디서 할지 고민하다가

그냥 간단하게 먹고자 피자 익스프레스를 찾았다

막상 시키보고니 간단하지 않았던게 문제지만..


코즈웨이베이에 있는 타임즈스퀘어 12층에 있는 곳이다




게살 스파게티..

다른 음식이 튀었는지 접시가 깨끗하지 못한건 흠이었는데

맛은 먹을만 했다.. 게살이 많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그리고 이건 그냥 피자다..

맛있게 먹었다. 요즘은 두꺼운 피자가 싫고 그냥 이렇게 얇고 토핑도 단순한 피자가 좋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