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17 홍콩


젤라또를 먹으니까 점심 생각이 사라진다..

일단 스탠리가 어떤 곳인지 한바퀴 돌아보고 생각하자



스탠리 플라자의 광장이다

주말을 맞아 놀러나온 홍콩 시민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좋다



별 볼일 없는 바닷가를 쭉 따라서 가게들이 나 있다










이곳들 따라가면 재래시장을 만날 수 있다




뭔가 분위기가 확 바뀌는 이곳은 스탠리 마켓이다



뭔가 싸구려 제품들을 파는데.. 그냥 시장 처럼 볼거리가 많다





이곳도 부자동네라 그런지 외국인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각국의 지폐를 테마로 한 지갑이다

우리나라 돈도 있었다..그런데 지폐를 저렇게 해도 되나?


Hand "Makeing"....




너무 귀엽게 생긴 개다.. 한번만 봐 주면 안되겠니?



홍콩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모습이다



가끔은 이런데서 로컬 푸드에 도전하고싶지만..역시나 나는 불안하다




한가한 마을.. 언덕 위에 있는 저 집들은 엄청나게 비싸겠지?




이 거대한 건물에 쌩뚱맞게 H&M이 입점해있었다




막상 H&M에 들어가보니 여성복만 있었고 남성복은 아예 없었다 이렇게 큰 건물에..



스탠리는 그렇게 큰 마을이 아니라서 금방 구경하고 돌아갈 수 있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