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5 서울특별시 중구


중국인들이 빠진 명동거리를 느끼기위해서 오랫만에 명동을 찾았다

정말 중국인들은 많이 안보이고 다른 외국인들이 그 자리를 메워주고 있는 느낌이었다



명동교자 헉헉.. 그래 명동교자 빨리 먹으러 가자



이젠 줄 안서도 먹을 수 있어요



칼국수

조개껍데기가 단 하나도 들어있지 않은 순수 100프로 고기 칼국수다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칼국수.. 게다가 교자도 4개나 들어있다


밥도 주는데 나는 안먹었다



그리고 만두..

얇은 만두피에 고기가 잔뜩 들어있다

김치랑 같이 먹으면 최고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김치

마늘맛이 엄청나다

짜고 매운 전형적인 자극적인 맛



고기가 잔뜩 들어있다



근데 좀 질린다 싶어 다음에는 다른 데 가야겠다..하면서 그때쯤 되면 또 생각나서 가게 되는 곳이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