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1 판교 현대백화점


판교 현대백화점에 갔다

개장은 8월에 했지만, 도저히 그땐 갈 수가 없었고 조금 여유가 생긴 11월이 되서야 가볼 수 있었다

이날 이후에도 몇번 갔었지. 우리나라 최고의 백화점 푸드코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훌륭한 라인업을 보여주는 곳이다



에스컬레이터를 내려가면 잇탤리가 맞이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온 식료품 상점이다

각종 이탈리아 식료품을 팔고 있으며, 레스토랑도 겸하고 있다




누텔라 관련 제품을 팔고 있다

그냥 누텔라만 사서 뭐든 발라먹으면 맛이 있으니 이것도 맛있겠지



그리고 곤트란쉐리에의 크라상

정말 내가 먹은 최고의 크라상이었다






배가 고파서 일단 잇탤리 내부에서 식사를




식전빵..

이런 빵조차도 이태리에서 먹던것과 똑같다


맛이 없었다




우유를 쓰지 않고 계란 노른자로만 만든 까르보나라

맛있다



엄청 느끼한.. 라자냐

이것도 맛있다










그리고 로마에서 맛있게 먹었던 젤라또.. 파씨도 이곳에 입점해있었다

정말 대단하다..어떻게 이게 생겼을까?



당연히 그 당시에 맛있게 먹었던 리조로..

생크림도 얹어서




그 맛은 최고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