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04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찾았다 USS

이곳은..혼자 갈 수 없었기에 싱가포르 여행 카페에서 인원을 모집해서 같이 갔다



그 유명한 USS를 찾았다



포토존..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미국 헐리우드, 올랜도, 일본 오사카에 이은 4번째 테마파크다




전날 차이나타운에서 산 티켓



이날은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휴가철이라 사람들이 많이 찾았다



날씨가 멋지다.. 푸른 하늘

그러나 찌는듯한 더위로 고생했다



우측에 보이는 롤러코스터는 지금은 가동하지 않는다..

뭐지?



총 7개의 존으로 나뉘어져 있고

이곳은 배경을 보면 알겠지만 뉴욕을 표현한 거리다



이곳에서 공연이 벌어지곤 한다



뉴욕 거리를 좀더 걸어보면



이런 곳이 있는데..

우리 일행은 그냥 뭔지 모르고..탈것이라 들어갔는데...



느릿느릿 기어가는 카트를 타고 이런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인데

실내라 에어콘바람만 실컷 느끼고 왔다



USS의 핫 어트랙션. 트랜스포머를 타기위해 줄이 늘어진다..



들어간다...



줄을 선지 1시간 30분만에 탈 수 있었는데...

과연 트랜스포머라고 할 만하다 굉장히 흥미로웠던 어트랙션이었다



밖을 나오니 공연이!



근육질 싱가포르 아저씨들의 댄스 배틀




구경하는 사람들은 신이 난다




아아악



시간이 지나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우리는 배가 고파서 어딜 갈지 고민하다가



....아주 심플한 핫도그를 먹었다

저게 6SGD(약 5000원)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