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8 경기도 안양시



얼마전에 TV에서 LA 순두부가 나오길래 괜히 먹고싶어졌던 북창동순두부

집앞에 있는 것을 인지만 하고 막상 오랫동안 가지 않아서 이번 기회에 한번 가보게 되었다

예전에도 한번 간 적이 있었는데 그게 언제였더라;;


아무튼 범계역 로데오거리에서 꽤 오랫동안 장사를 하고 있는 북창동순두부 안양범계점



아무래도 지하에 있다보니 접근성은 안좋지만 어차피 갈 사람은 다 간다



배가 매우 고팠기 때문에 기본반찬만으로도 행복했다

이곳은 기본반찬 자체가 너무 맛있기 때문에 사실 순두부를 없애고 밥이랑 이것만 팔아도 사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이거하나면 끝장이다

사진에는 없지만 김도 있다


그리고 이 반찬들은 부족하면 얼마든지 갖다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런데 나는 욕심이 많아서인지 떡갈비도 시키고 제육볶음도 시켰다

근데 순두부까지 먹을라니까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폭발하는 줄 알았다





순두부+제육 세트인데

제육 양만 해도 도저히 1인분이라고 보기엔 어렵다

순두부까지 같이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면 말이다


그래서 둘이 온다면 그냥 세트에 순두부만 추가해서 먹는것이 괜찮을 것 같다



밥반찬으로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것들 뿐이다

그래서 한식이 먹고싶을땐 이곳에 간다면 그 욕구를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이다



그것도 모자라서 고등어구이도 나오는데

이걸 어떻게 다 먹어.. 정말 행복할 수 밖에 없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