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8 강원도 춘천시



어느날 우리는 밤늦게 강원도로 떠났다

목적지는 강원도 고성.. 하지만 출발한 시간은 밤 8시, 그래서 정신없이 달렸는데 춘천에서 저녁이라도 먹고 가고 싶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닭갈비가 너무 먹고싶어서 검색을 해 봤는데 사실 일요일인데 밤 10시에 영업하는 식당이 어디 있겠나.. 

그래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특이하게도 24시간 영업을 하는 식당을 찾았다


이름은 착한식당



주차장도 넉넉하고..뭔가 닭갈비만 하는 곳은 아닌 것 같았다



역시 들어가보니까 그렇다 삼겹살도 있고.. 

우리는 양념닭갈비를 주문했다. 이렇게 범용적으로 하는곳은 필연적으로 철판이 아닌 숯불이 나오기 마련이다


닭갈비는 숯불닭갈비 치고는 저렴한 편이었다

300g에 9000원





육회가 서비스로 나온다



이것저것 하는 식당이라고 대충 나오지 않는다

반찬도 이것저것 나오고 맛도 괜찮았다



저렴한데 맛도 있고 직원도 친절하고

만족도가 높은 식당이었다


이런 곳이 우리동네에도 있다면 좋을텐데.. 아쉽다

24시간 식당이 그렇게 많지 않다



막국수도 꽤 수준이 있는 맛이었다

닭갈비와 함께 먹으면 딱!


춘천에 이렇게 밤늦게 가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좋은 곳을 발견했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