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4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괜찮은 텐동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이름은 호무라텐동



동탄2신도시에 있다

그래서 생긴지 얼마 안 된듯

요즘은 일본음식도 문턱이 많이 낮아져서 비슷한 퀄리티의 음식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기본적으로 텐동 전문점이니 텐동은 물론이고 우동도 하고 있다

새우텐동을 하나 먹어보자..







텐동만 있는건 아니었다

쇼가야키동도 있는데 사실 내 취향은 텐동보단 이거긴 하다









오... 일단 생긴것이 맛있게 생겼다

튀김 색깔도 이쁘고


잘 튀겨진 튀김 위에 소스를 잔뜩 얹었다

더 달라면 더 주는듯



예상대로 역시 맛있었다

이 텐동이란 음식을.. 사실 접할 데가 많지 않고, 일본에 거주했을 때도 한번도 일부러 사먹지 않던 음식인데

맛이 괜찮네.. 앞으로는 가끔 생각날 것 같다



세트로 주문하면 우동도 나오고 샐러드도 나오는데, 우동은 그렇게 특색있는 것은 아니었다

텐동이 느끼하니 같이 먹으니까 좋았다



샐러드는 맛이 좋았다. 그냥 샐러드가 아니고 치킨샐러드

텐동이랑 함께 먹으니까 잘 어울린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