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6


어제 파나소닉 8-18mm를 들이고서

마침 주말이 되어 이것저것 찍어보았다


50장을 추렸으나 하나의 글에는 50Mb까지만 업로드가 가능해서 글을 두 개로 나눴다

사진을 RAW로 찍은 다음 크롭하고 색감 바꾸고 별 짓을 다 해서 순수 렌즈의 특성이 어떤지 리뷰 형태로 쓴 글은 아니니 혹시나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새 1년을 훌쩍 넘긴 리코 GR II





전날 비가 많이 왔다

아무래도 렌즈 첫 개시일인데 날씨가 좋았으면 했지만 하루 종일 흐림이었다 

다행히 비는 안 내렸다

렌즈는 방진방적이지만 바디는 그렇지 못해서... 쓸 일은 없을 것 같다 하루빨리 E-M1II로 바꾸고 싶다







케이크를 사면 음료를 준다길래 샀다

컵케익인데 정말 컵에 넣어서 줬다



달다



맛있다는 뜻이다



서울 디저트 페어...에 갔다

인터파크 표 구매 예행연습으로 구매 해본 것이었다



야시장으로 꾸며놓은 코너가 있었는데

닭날개 볶음밥을 팔길래 대만에서 먹어봤던 기억으로 한번 사 먹어봤는데 맛은 있었다

다만 대만의 느낌은 확실히 안 났고 한국화를 많이 했더라







디저트 페어답게 디저트 코너로 가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이것저것 시식의 기회도 많았고 최근 SNS를 달궜던 조읍읍 아뜱리에도 참가해서 실제 본인이 참석하는 모습도 보았다



















2편에서 계속..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