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20 경기도 성남시


전편의 카츠규, 일렉트로마트를 갔다오고

뭔가 쉴 곳을 찾고 있는데 마침 눈에 보이는 카페가 하나 있어 보니

이니스프리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있었다


1층에는 이니스프리 매장, 2층에는 전용 카페

그래서 망설이지 않고 들어가 보았다

정식 명칭은 이니스프리 그린 카페





카페는 카페같은데 화장품가게같은 느낌도 들고..

그래도 분위기도 밝고 괜찮은 것 같았다





이곳의 메뉴는 아무래도 커피가 주력은 아닌 것 같다

주로 과일과 녹차를 이용한 메뉴가 주력이다









아예 생과일 주스를 전문으로 하는 리얼 주스 바가 따로 있다









이것은 그린티 라떼

옆에 있는 것은 진하게 태운 그린티다. 커피로 치면 에스프레소 샷

취향에 따라 더 넣어마시면 되는데 당연히 나는 다 넣었다





이건 제주 핑크레몬네이드

메뉴 표기상 레몬에이드가 아니라 레몬네이드라고...





녹차 샷을 다 부으니 뭔가 그로테스크해졌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